생각지도 않았는데 재미있게 봤다. 

말도 안되는 부성애ㅋㅋㅋㅋㅋ 


영화같은 영화이야기. 감동지수는 조금 미흡하지만

 두두두두두- 총질이 넘쳐나는 영화를 좋아한다면 OK!

기대하지 않고, 스토리도 모른채 관람한다면 좋을것 같다. 



우리나라 청와대만큼 백안관에 대해 잘 모르지만,

마릴린 먼로가 드나들었다는 비밀통로와 지하벙커, 

그리고 대통령이 타는 무장 자동차에 대해 호기심이 있다면 볼만 하다.






대통령 제임스 소이어.

아무래도 현 오바마 대통령을 떠올릴 만한 캐스팅이다.

백안관 투어중인 관람객의 요청에 의해 유투브에 올라갈 인터뷰를 해주는 자상함이라니 ㅋㅋㅋ






완전 능력있는 여자 캐롤

일에 빠져사는 커리어우먼






자신의 직업에 투철한 백악관 투어가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가 있을것 같지 않은 아빠 존 케일.

유투브 계정이 있는 에밀리 케일.



아무리 생각해도 유투브에 동영상 올렸다고,

테러범들이 보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뉴스에서 신상을 다 털다니...

내가 테러범이면 에밀리 케일을 먼저 죽였겠다. -_-...;;; 






두두두두두두두두-

총질을 해도 주인공은 죽지않아.




백악관 안에 들어가서 테러범이 해킹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드라마 <셜록>에 짐 모리아티가 생각났다.

노래 켜놓고 해킹작업하는 모습이 똑닮았어.

왜 스킵타일러는 스틸샷이 없는거지...









백악관에 불지르고, 총쏘고, 난리나는 영화였다.

마이클조던 운동화를 신은 대통령 최고.

미국에 놀러갈 일 있으면 백악관 투어 해보고 싶다.




오- 찾아보니까 구글에서 백악관 버츄얼 투어를 할 수 있다고해서 들어가 봤더니

백악관 리셉셥, 이스트룸 등 13개 공개 룸을 360도 회전 카메라로 볼 수 있다.

집무실이나 사적 공간을 볼 수 있지만...

가끔 오바마 대통령 페이스북에서 사진을 볼 수 있으니 ㅎㅎ


http://www.google.com/culturalinstitute/collection/the-white-house?projectId=art-project&hl=en




화이트 하우스 다운 (2013)

White House Down 
7.7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출연
채닝 테이텀, 제이미 폭스, 매기 질렌할, 제임스 우즈, 레이첼 르페브르
정보
액션, 드라마 | 미국 | 131 분 | 2013-06-27
글쓴이 평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