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날 영화 잘 안보는데...

이렇게 또 한가, 여유 넘칠때 봐줘야하지 않겠어?

장마라더니 또 비가 내리지 않는다. 기상청 진짜... 



뜨거운 해를 등지고 총총 걸어서 영화관에 갔더니 동네 아줌니들이 일찌감치 3개 줄을 장악해놓으셨더라.

영화 시작하고 10분뒤에 들어오는 당당함과 함께 놈을 쫓는 천개의 눈 <감시자들> 관람 시작!



영화 개봉한다고 했을때 별 기대는 안했는데

런닝맨 정우성 사신편 보고, '오 ~ CCTV로 쫓는 그런거야?' 하며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정작 뚜껑을 열어보니 쫓는게 정우성이 아니라 쫓기는게 정우성이였어.






더운 날씨를 반영해

제임스가 입고 있던 검정 코트는 그야말로 찜통 더위속 짜증을 불러왔다.

<런닝맨>에서 수트입고 달리는 모습 멋있었잖아요 오빠...

영화속에선 왜 땀한방울 안흘려요...ㅠㅠ

애꿎은 만년필만 또르르 굴러갑니다.




초반 장면에서 신문을 들고 있는 사람이 누굴까 했는데, 오올- 

(스포를 생각해서 구체적으로 남기지 않는다.)

그나저나 한효주 하얗고 예쁘다. ㅋㅋㅋ







가나다라마바사........






영화 <신세계>에서 이정재의 매력을 듬뿍 느꼈던터라

<감시자들>에서도 정우성의 매력을 듬뿍 듬뿍 느낄 수 있을까 했는데...

스페인클럽에서 하윤주를 앞에두고 이야기할때, 

제임스 눈 밑에 파르르 떨리는거 보고 우왕- 멋졐ㅋㅋㅋㅋ



<신세계> 연변거지 아저씨가 <감시자들>에선 구두닦고 있어서

계속 생각나서 몰입하기 힘들었다...+_+...;;ㅋㅋ




동물원 개장, 꽃돼지가 꽃사슴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러가자.

근데 '놈을 쫓는 천개의 눈'이란 부제가 썩 마음에 들지않는다.

영어부제인 Cold eyes 도...


영화 속 대사에서도 나왔듯 그리스로마신화에 등장하는

천개의 눈을 가진 아구스(Argus)로 했음 어땠을까 싶다.



적절한 유머, 어둡지만은 않은 범죄, 액션 영화.




감시자들 (2013)

Cold Eyes 
8.9
감독
조의석, 김병서
출연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진경, 준호
정보
범죄, 액션 | 한국 | 119 분 | 2013-07-03
글쓴이 평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