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카페 / 님만해민 카페

Luvv Coffee


태국 치앙마이에 도착하마자마 님만해민에 있는 숙소로 왔지만, 체크인을 할 수없어서 가방을 내려놓고 거리로 나섰다. 마냥 앉아서 기다릴 수 없으니 느긋하게 동네구경을 하기로 한 것. 치앙마이 대학교 근처에있는 님만해민은 치앙마이의 청담동 같은 곳이라고 했다. 대체 태국의 가로수길, 청담동, 이런 수식어는 누가 가져다 붙이는거지?ㅋㅋ 깔끔한 맛집과 카페 그리고 클럽이 있는 동네. 터덜터덜 걸어가다가 그냥 훌쩍 들어간 Luvv Coffee




치앙마이대학교가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커피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았다.





엄청 커다란 카페모카. 이것이 65바트.

잔디모양 컵받침이 정말 귀여웠다.


Luvv Coffee 카페모카 65 THB (2013.10.06 기준 / 2275원)




혼자와서 공부하는 대학생들도 있고, 애플노트북 한대씩 올려두고 공부하는 학생들도 있고... 딱 대학가의 분위기.





시원하다못해 추울정도로 차가운 공기를 내뿜떤 에어컨이 빵빵한 카페. 여기서 나는 와이파이를 잡아서 한국에 있는 친구들과 보이스톡을 하며 수다를 떨었다. 태국 시간은 오후 3시 30분. 한국 시간은 5시 30분이었는데... 고추장찌개 먹는다고 매몰차게 전화를 끊었던 원숭이. 태국은 재미있냐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눠준 친구... 이날은 뭐가 그리 심심했던지 곧 한국에 돌아간다며 가기싫다며 징징댔던것 같다. 혼자 앉아서 한참을 떠드는 밉상이 된것 같기도 하고.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일대 지도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