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맛집 / 방콕 씨암 디저트

망고탱고 씨암점 (Mango tango)


망고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뺴놓을 수 없는 곳. 망고탱고. 원래있던 자리에서 이사를 했다고 해서 한참 헤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찾았다. 전에 있던 위치에서 길건너 건물로 옮겼다. 가게 규모는 저번과 비슷한데, 쏭크란 축제기간동안 씨암스퀘어일대가 물축제를 진행해서 그런지 물을 맞지 않고는 찾아갈 수 없는 매장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여행객들은 눈씻고 찾아볼 수 없던 조용한 분위기에 되려 당황하기까지 했다.






망고탱고에서 이렇게 기다리지 않고 메뉴를 주문하다니?!






안먹어본 메뉴를 주문해보겠다해서 망고살사를 주문했다.

망고아이스크림에 연유가 뿌려진 원한 아이스크림이라 하겠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망고를 그냥 사다먹는게 낫겠다 싶을정도로 가격대비 맛이 훌륭하진 않다. 그래도 망고탱고 특유의 아이디어와 분위기가 좋은건데, 망고살사는 망고쥬스와 망고푸딩을 함께 곁들여 먹는 메뉴라고 쓰여져있어서 내가 비쥬얼을 미처 확인하지 못했었다. 이렇게 푸딩을 함께 퍼먹는 스타일이었다니!! 약간의 충격... 그리고 원래 푸딩같은 느낌을 좋아하지 않아서 생각보다 맛있게 못먹었다. 우리나라에선 이 가격에 이렇게 망고디저트를 즐길 수 없으니 맛있게 먹어야지 ...


망고탱고 망고살사(망고쥬스+망고푸딩) 85바트 (2014.04.14 기준 / 2937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