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カノジョは嘘を愛しすぎてる(Kanojo wa Uso o Aishisugiteru

), THE LIAR AND HIS LOVER (2013)]



이 영화도 만화를 원작으로해서 별로 기대안하고있다가 생각보다 재미있게 봤다. 남주 사토 타케루(佐藤健)는 [바람의 검심]으로 최근 일본에서 핫한 남자배우라고 하는데, 검색을 하다보니 여성편력과 관련된 자극적인 뉴스들만 가득해서 놀랐다. 히로스에료코랑 스캔들이나서 엄청 화제였던 모양이다. 그에 반해 여주 오오하라 사쿠라코(大原櫻子)는 국내에 알려진 필모그래피는 이 영화가 전부라 많이 궁금해졌다.





고교밴드활동을 하던 4명의 친구들은 졸업이라는 노래로 음반을 내게 되었는데, 노래는 좋으나 연주실력이 부족해서 제작자가 프로들의 연주로 녹음을해 핸드싱크로 연주하는 가수가되어 스타가 된다. 이 멤버중 작곡실력이 출중했던 아키는 데뷔 직전에 자신을 대신해 연주할 베이시스트를 그룹에 넣고, 자신은 작곡가로 남기로 한다. 친구들은 자신의 연주가 아닌 핸드싱크로 무대에 서고, 대중들이 원하는 노래를 작곡하는 음악생활에 염증을 느끼던 아키는 자신의 허밍에 반한 채소가게 소녀가 만나며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뭔가 정리를 제대로 못한 느낌이지만, 내가 본 줄거리는 이랬다.




영화속에등장하는 보이밴드 Crude play


CRUDE PLAY - サヨナラの準備は、もうできていた(MUSIC VIDEO)



CRUDE PLAY의 보컬역을 맡은 미우라 쇼헤이(三浦翔平)는 진짜 실제하는 가수같은 느낌이었다. 오우.





여주인공 오오하라 사쿠라코(大原櫻子)는 영화속 밴드 MUSH&Co.의 보컬로 등장해 싱글 <明日も(내일도)> 앨범을 내서 가쉬 데뷔를 했고, 2014년엔 일본 레코드대상에서도 신인상을 수상했다고 한다. 이 배역을 5000:1 경쟁을 해서 따냈다고 한다.





실제로 영화속에서 Pepsi NEX라는 음료와 콜라보레이션을 했는지, 가수홍보에 계속 등장하더라. 실제로 진행되고 이벤트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영화속에 등장하는 그룹일뿐인데, 실제로 MUSH&Co.라는 가수명으로 싱글앨범이 나왔을 정도이니 일본의 기획력은 참으로 대단한것 같다.



MUSH&Co. - 明日も(MUSIC VIDEO)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