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이 나오기 때문에 이건 꼭 봐야해!! 타임슬립 전문배우 이진욱을 사랑합니다. ㅋㅋ [시간이탈자 : Time Renegades (2015)]는 감성스릴러 장르로 1983년의 지환과 2015년의 건우가 서로의 꿈을 통해 일상을 보게되면서 지켜야할 여자 윤정과 소은을 지키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리고 있다. 현재에서의 변화가 과거를 바꾼다는 점에서 드라마 [시그널]과 비교를 안할 수 없기에 많은 논란이 있었다. 이 시나리오가 2014년에 준비되었다고하니 어느게 먼저다 잘못을 따지긴 뭐하지만 이런 장르를 좋아하는 나에겐 더없이 환영할 만한 영화였다.





2015년을 사는 형사 건우. 라디오를 통해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듣는 은근한 아날로그 감성의 소유자. 꿈을 통해 알게된 여자를 CCTV를 통해 발견하게 되고, 그녀가 미성고등학교 화학선생님임을 알게 된다. 





꿈에 등장하는 그녀도 화학교사였고, 기이한 꿈의 이야기를 따라가다가 지환과 윤정에게 벌어질 일을 알게 되는데...



아니근데 영화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에서 인터뷰 볼때마다 조정석과 임수정 키스신 이야기 하더니만, 실제로는 이진욱 키스씬이잖아여!! 조정석이랑 임수정 첫촬영이 키스신이였다더니 그 장면은 어디다 팔아먹는건가여? 영화 <클래식> 곽재용 감독의 작품이다보니 이기우가 등장하는게 묘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방독면... 낙뢰...


뭐 스포는 다했다. 두번 볼 영화는 아니다. 하하하.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