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마닐라] ☆ SM 메가몰(Megamall) B 방문기


SM Megamall(메가몰)은 MRT3-Shaw 역에 인접한 SM 쇼핑몰이다. A와 마찬가지로 B몰이 함께 연결되어 있는 구조이다. 



 (일본웹사이트 마닐라지도에서 캡쳐:  http://tomrich.sakura.ne.jp/metromanila.html)

 



A에서 넘어오다보면 Mega B라고 써있는 기둥 엘레베이터를 발견했다면 지금있는 위치는 B몰이다. B쪽은 백화점이라고 볼 수 있는데 1층엔 화장품, 2층엔 여성의류, 3층은 남성의류 이런식으로 나뉘어있다. 나중에 B몰 지도를 첨부해 놓아야지.

 



메가몰 B - 1층




메가몰 B 1층에 위치한 Mang Inasal(망이나살). 그렇게 입이 닳도록 이야기했던 레스토랑이 바로 여기다. 저렴한 가격도 물론이거니와 맛도 일품이다. BBQ류 음식을 주로 판매하는 식당이다. 특히, 이 식당이 더 유명한것은 무한리필 밥때문!! 종업원이 밥통을 들고 다니면서 리필을 권유한다. 끊임없이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Inasal은 까딸로그어로 닭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여기 진짜 메뉴들 하나같이 다 괜찮은 듯. 강추!!





필리핀의 대표 패스트푸드점 Jollibee. A몰에도 있고 B몰에도 있다. 심지어 A몰 3층에도 jollibee가 있을 정도로 인기있는 패스트푸드점이다. 저 Jollibee 캐릭터와 사진한장은 필수?




메가몰 B - 2층  



2층에 한국 화장품가게들이 많이 위치해있다. 더페이스샵.




산다라박이 모델이라서 필리피노들에게 더 인기있는 에뛰드하우스.
필리핀에 있는 동안 에뛰드 모델이었던 샤이니의 플랜카드나 광고가 박힌 버스를 많이 봤다. 샤이니, 필리핀 진출인것 인가?






어딜가나 토요일저녁엔 복권이 인기인듯 싶다.
복권판매소인데 사람들이 매달려서 복권을 구입하는 모습이 인상깊었다.




메가몰 B - 1층 


우리나라에 많이 들어와 있지 않지만 유명한 커피 프랜차이즈인 Seattle's Best Coffee. 씨애틀은 스타벅스 1호점이 있을 정도로 커피 프랜차이즈의 핵심 도시라고 할 수 있다. Since 1970이나 되었는데 우리나라엔 별로 입점이 안되어있군.






메뉴판을 찍어왔는데 아메리칸 라떼 Small 95페소로 가장 저렴하다. 카페모카 110페소.





여기있는 디저트류가 굉장히 맛보고 싶었다. 특히 브라우니 하악하악!!





커피 받는 코너. 커피향 좋았음. ㅇㅇ




 


친구가 선배부탁으로 이곳 텀블러를 사려고 고민했는데 그냥 락앤락 텀블러가 더 나은듯 싶었다. 텀블러가 아니라 물병같은거였다. 메가몰 B 1층에 위치한 씨애틀베스트커피에는 텀블러는 판매하지 않는다. 직원이 다른매장 가야한다고 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