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마닐라] EAT★ DOMOTOMO(도모토모) 




누발리에서 찾은 식당은 TOMOTOMO.
누발리에만 있는 식당도 아니고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어디에나 있는 식당이다.






메뉴판. 내가 고른 메뉴는 Chicken Teriyaki Don.(치킨데리야끼돈)





안전형이 된 Y양은 역시 돈까스로 골랐다. 185페소.




나는 앞쪽에 있는 치킨데리야끼돈을 고르고 나서 보니 국물과 아이스티를 함께한 셋트메뉴가 있길래 바꿨다. 아이스티가 한잔에 80페소인데 셋트가로 묶어서 구매하는건 저렴했기 때문이다.





도모토모.
알고보니 필리핀이 2차세계대전이후에 잠시 일본의 지배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한다.





국물 등장. 안에 순두부같은게 들어 있는데 맛이 꽤 괜찮았다.





일식 셋팅.




R양이 주문한 규동.





Y양의 돈까스. 지난번에 따가이타이에 갔을때 돈까스와 또 다른 맛이었다. 그래도 무난하다.





Set 메뉴는 국물과 아이스티. 그리고 메인 규동이 함께 나온다.






내 메뉴 치킨데리야끼동.
아이스티는 립톤 복숭아 맛이다.




맛 무난하고 괜찮았다. 필리핀에서 뭔가 향식료가 들어간 메뉴를 꺼리게 되어서 입맛에 맞으면 다 좋음.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