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마닐라] EAT★ Food court in SM SuperCenter Silver city





점심을 먹기 위해 Pasig City(파직시티)에 있는 SM SuperCenter에 왔다. 당장 푸드코트로 고고고.






이렇게 고기류가 잔뜩있는 Asian Fusion 코너로 왔다.





여느 푸드코트처럼 바로 만드는 모습이다.





내가 고른 메뉴는 Stuffed Squid Big 이었다. 큼지막한 오징어가 떡하니 있는 이 요리라 끌렸다.




주문을 하고서 종이를 받아 캐셔에게 가서 계산을 한다.






Sizzling 이라는 푯말을 준다. 여느 식당처럼 푯말을 테이블에 올려두면 알아서 가져다 준다.




테이블로 오니 다른 일행이 볶음면을 시켰는데 필리핀에서 야채를 많이 못먹어서 일부러 야채가 들어간 음식으로 주문했다고 한다. 무난한 맛이다.





이렇게 자리 앉아서 푯말을 올려 놓고 기다리면 된다.





헐. 내가 주문한 오징어 요리다.   Stuffed Squid Big  ???
더 짜증나는건 영수증을 나한테 주는게 아니라 자기네가 가져가는 바람에 내가 따질 길이 없다는거다. 이게 무슨 오징어 빅이냐고! 쭈꾸미 3마리를 가져다주는 이 경우는 무슨 짓인지? 옆에 주는 하얀소스는 깔라만시 소스다. 암튼 엄청 짜고 충격적인 맛이었으나 배가 고파서 열심히 넣었다. 내가 쭈꾸미를 먹고 있다며...




Y양이 주문한 고기가 무척이나 땡겼다.





다른 일행이 몽골리안 뭐시기 요리인데... 이게 더 맛있었다.





천장을 바라보며 다신 오징어를 안먹겠다고...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