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에 술자리를 어디로 갈까 고민하는게 싫어서. 그냥 저렴하게 먹어보자고 소셜커머스를 이용했다. 역시 소셜커머스 중독답게 냉큼 검색해보니 지금 구입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었다. 엣마이테이블! 오픈한지 얼마 안되보인다.


2012.03.10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1104번지 수정빌딩 5층
today menu 20000원 자유이용권 *4 = \39,000
모듬튀김 15000 / 호가든생맥주 2000cc 17000 /
칵테일 미도리샤워+피치크러쉬+글나딘마티니+블랙러시안+라임펀치 35000 = \67,000




들어가자마자 카페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소품들이 눈에띈다. 하지만 곧 이 소품들은 뿌연 담배연기속에 묻혀버리지만;;; 단체로온 손님들이 많아서 실내흡연하는 분위기라 담배연기가 정말 심했다. ㄷㄷ 그리고 주문 받는 알바생이 정말 정신없어 보일정도로 여기저기서 띵동띵동이다.

호가든생맥주 2000cc부터 주문하고 차차 안주를 고르기로 했다. 
해외 국가들은 음료부터 먼저 준비해주는데 우리나라는 항상 안주와 함께 주문을 해야 준비가 된다.

호가든 생맥주를 이렇게 판매하는 술집은 처음 본것 같다. 다른 생맥주보다 더 색은 더 탁하고...
부드러운 맛이어서 좋았다.




기본안주로 색색이 뻥튀기랑.. 그리고 짠!!!!! 나무막대기? 그냥 짠.... 짠!!!!!! 대체 이거 왜 먹는거야?ㅋㅋㅋㅋ 




안주로 주문한 모듬튀김. 8가지 종류의 튀김인데... 열심히 저녁먹고 왔던 터라 배가 고프지 않아서 안주 축내는 일은 없었다. 다들 튀김을 무심하게 바라보고.그래도 깔끔하게 소스랑 같이 나와서 좋더라. 제발 우리 학교 앞에 술집도 발전을 했으면 좋겠다.




한창 호가든생맥주와 대화를 나누다가 주문한 칵테일.
각자 다른 칵테일을 주문했는데... 여기 칵테일 전문 Bar는 아니다 보니 제조시간도 굉장히 오래걸리고.. 원래 칵테일 마다 잔이 좀 다른데; 통일. 맛도 굉장히 비슷하고. 우리 색만 다른 칵테일을 마시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저렴하게 맛보는거에 이해하려고 한다. 하하하하.



이날 찾아갔을때 샹그릴라와 스크류드라이버는 주문이 안된다했다. 샹그릴라 먹어보고 싶었는데...

(갤럭시S2 3G가 참 안터지는 술집이었다. 화장실 창문근처에서 겨우 잡히고;; 아이폰은 빵빵하게 잘되더니만 왜 그런거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