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은행동] 추천메뉴 카페모카, 이곳에서 맛보세요! _ 더블유커피공방


2012년 4월 1일

더블유커피공방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1-19번지

Tel 042-256-3466

Today menu 카페모카 + 아이스카페모카 \ 8,000





은행동에 안가본 카페를 가보고 싶어서 검색을 하는데 '정다락방'이라는 카페이름이 눈에 띄어서 찾아갔는데 이게 왠걸. 옷집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OMG. 한번도 못가본 스팟이 사라지다니 굉장히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없어졌는데... 


목척교 있는 쪽으로 나와서 대전시장가는길에 위치한 더블유커피공방 카페. 예전에 봐두었던 카페인데 가보고싶다며 일행을 끌고 갔습니다. 입구앞에 놓여진 오늘의 추천메뉴는 아이스 카페모카. 오늘이 카페모카가 맛있는 날인가 봅니다.





각자 아이스카페모카, 핫카페모카를 주문하고 가장 구석진곳에 자리합니다.

미리와있는 외국인 분들. 이곳에 장시간 앉아있던 결과 외국분들이 많이 찾는 카페였습니다. 영어 리스닝 실력도 향상되겠어요. 하지만 곧 제가 떠드는 수다소리에 그분들의 대화가 묻히는 안타까운 사태가 연출되어서 씁쓸했을 뿐이죠.





카페모카. 단맛이 강한건 아닌데... 깊은 맛이 난달까요? 제가 좋아하는 쌉쓰릅한 카페모카였습니다. 한국말이란게 오묘해서 어떻게 표현하든 애매모호한 감이 있긴하지만, 정말 추천할 만큼 괜찮았습니다. 특히 아이스카페모카의 크기는 +ㅅ + 저같이 아이스로 주문할때 흡입하는 사람들에겐 가격대비 충분한 양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프렌차이즈의 시끄러움과 비싼커피보다,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이 곳 커피의 매력에 빠지겠어요!! 








하도 시끄럽게 떠들어서 카페주인언니께 죄송할 따름입니다. 오후의 커피와 수다! 제대로 즐겼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