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를 잡기위해 에어컨 빵빵한 안락한 숙소를 나와 길거리 벤치에 앉아있다. 와이파이 된다면서 자꾸끊김 ㅠㅠ 화이트샌드비치 해변에 있는 15palms도 1시간만 와이파이가 되나보다. 자꾸 끊겨서 결국 숙소로 돌아왔는데... 와이파이 안되고 난리 ㅠㅠ



그래서 폰내려놓고 태국 TV나 볼까하고 앉아서 채널을 돌렸다. 태국 아나운서들은 합장한 포즈로 인사를 하고, 스님 인터뷰하는데 바닥에 무릎꿇고 앉아서 합장하고 이야기를 듣는 신기한 장면을 보았다. 우와...


그리고 채널돌리다가 you2뭐시기 채널이 나오는데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노래나와서 깜놀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듣는 날좀봐줘? 였던가... 아마조네스 시대엔 내가 왕인데... 정말 실망스러웠던 가사의 향연 ㅋㅋㅋ 그리고 Line 광고 하는데 일본어로 나오더라. 광고가 한 2분정도 나오는데 캐릭터 설명하고 막 그럼. 일본 회사인줄 알겠네... 씁쓸하다. 우리나라에서 라인은 아직 좀 SO SO하니까 그런가?

아 여기 앉아있으니까 모기 대빵 많이 물림 ㅠㅠ 이동이동. 선셋봐야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