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생각없이 지른 항공권



여행에 대한 설렘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갑자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진에어"를 보고...

"아, 오늘 뭔가 있구나!" 싶어서 후다다닥 사이트에 들어가니

접속불가 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진에어에서 백화점처럼 항공권 정기 대 바겐세일 개념으로 진마켓을 오픈하는 날이었다.

1월 14일 10시부터 23일 24시까지 10일간

8월 말까지 항공권을 진마켓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





대체 어디가 할인한다는건지도 모른채 접속불가창을 새로고침을 누르기 수십번...

오후 4시에 접속하니 홈페이지가 열렸다!




그래서 눌러보니 괌, 방콕, 치앙마이, 세부, 클락, 비엔티안, 홍콩, 마카오, 상해, 삿포로, 오키나와, 나가사키

그리고 국내는 김포출발 제주 항공권을 할인판매중이었다.


사실 제주도나 갈까해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그래도 여권에 도장을 한번 쿡 찍고싶은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져서...


아... 머리를 데굴데굴 굴리다가 내가 선택한건 방사능 섬국의 나가사키.

왠지 가보고싶었던 동네인데 이 가격이면 저렴하겠거니 싶었다.

생일 즈음해서 금~일 여행해야겠다싶어서 클릭하니 여석이 1자리 있는거다. 우와와와아!!



근데 회원가입.... -_-..... 아......


회원가입하는 도중에 누군가 티켓을 채갔다. 

주말끼어서 가려던 계획이 물거품이 되버리고...

그래도 이 기회가 안까워서 다른 자리를 클릭하기 시작했다.







결국 4월 2일 수요일~ 4월 4일 금요일 2박 3일의 짧은 여행을 다녀오게되었다.

작년엔 벚꽃이 3월 말에 개화했다고하니... 이쯤에 가면 볼 수 있지않을까 싶어서 과감히 결제를 했다.

평일에 놀러간다는것만으로 한량같은 짓을 저지른거다.


나가사키로 가는 비행기가 수/금/일 밖에 없다고해서 금/일로 예약하고싶은데 이미 매진.

이것이 나의 최선의 선택이었을뿐.



진에어 나가사키 왕복 항공권 가격 158,200원




나에게 주는 2014년 생일 선물.

나가사키 짬뽕아 기다려라!!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