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가사키 맛집 / 나가사키 카스테라 / 나가사키 카스텔라

세이후도 (清風堂 グラバー園通り店 / Seifudo)

치즈카스텔라 Cheese castella チーズカステラ



일본의 나가사키는 짬뽕 그리고 카스텔라로 유명한 도시다. 1600년대 일본이 나가사키를 외국에 개봉하면서 포르투갈 사람들에 의해 전해진 카스텔라는 일본내에서도 유명하고 전통있는 빵집을 탄생하게 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손꼽히는 3대 카스텔라로 후쿠사야, 분메이도, 쇼오켄을 손꼽아 볼 수 있지만 최근에 핫한 카스텔라로 불리우는 세이후도가 큰 인기다. 나가사키 구라바엔으로 올라가는 카스텔라길에 위치해있는 세이후도는 직접 시식용 카스텔라를 맛보고 구입할 수 있는데 이 집의 가장 인기있는 카스텔라는 치즈카스텔라다. 보통의 카스텔라는 밀가루에 우유, 계란을 넣어 만드는데 치즈를 한가득 넣어 마치 치즈케이크를 맛보는 기분이 드는 카스텔라를 구입할 수 있다. 카스텔라류의 빵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나가사키의 기념으로 구입하고자 한다면 주저않고 세이후도의 치즈카스텔라를 추천한다. 




이곳의 시식코너에서 맛보는 치즈카스텔라는 그야말로 꿀맛! 구입을 안할 수 없는 그런 맛이다.

치즈뿐만아니라 초코, 녹차맛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구입하면 된다.






Since 1973년에 창업한 가게로구나. 커피한잔과 함께 맛보려고 개봉했다.




어... 근데 시식했던 맛과 왜 다르지? 


세이후도 치즈카스텔라는 냉장고속에 넣어뒀다가 차가울때 먹어야 맛있다는 진리를 깨닫는 순간...

안그러면 카스텔라가 다 부서져서 맛없다. 꼭 - 치즈케이크처럼 먹어야한다.





카스테라군ㅋㅋ 심지어 카스테라신사도 있는 이 거리에서 세이후도 카스테라 시식 해보시길 -!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