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 인도 슈퍼 / 아메다바드 슈퍼 / 암다바드 슈퍼

릴라이언스 프레쉬

Reliance fresh





인도의 유명 화학업체인 릴라이언스사에서 운영하는 뭄바이에 본사를 둔 슈퍼마켓이다. 인도내에서 more 다음으로 자주보게되는 중형 슈퍼마켓중에 하나다. 물론 아메다바드에서 매장을 처음보았다. 여느 대기업과 재래시장의 화두처럼, 이곳도 채소와 농산물을 취급하는것이 문제가 되고 있는듯 하다. 일반 상권은 무너뜨릴수도 있는 것이니까. 어쩄거나 디우로 향하는 슬리핑버스를 타기전에 먹을 것을 구입하기위해 슈퍼마켓에 들렀다.





확실히 가격이 일반 상점보다 저렴한 편이다. 아그라에서 맛있게 마셨던 홍차 타지마할이 가격이 엄청 저렴한걸 처음 알게 되었다. 한국으로 들어갈때 사가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짜이를 사랑하는 인도답게 홍차밀크티류의 차종류가 많다. 





오~ 내가 언제나 사랑하는 인도의 과자 다크판타지! 안먹어본 과자들 맛보겠다며 여러 종류를 장바구니에 담았다.





폭풍쇼핑~~ 



릴라이언스프레쉬 과자 + 초콜릿 + 장바구니 251 루피 (2015.1.19기준/ 5020원)





기억에 가장 많이 남는건 종이나 비닐봉투를 쓰는게 아니라 부직포로 된 봉투를 유상판매한다는 점이다. 꽤나 유용하게 썼던 부직포 봉투.





J.파사가 오렌지를 구입해서 나눠주었다. 


아! 슈퍼마켓 안에 배낭가방 매고 들어갈 수 없어서 입구에 있는 경비아저씨 옆에 놓아두고 장을 봐야한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