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색하지 않은 고릴라, 진짜 고릴라랑 같이 연기한듯한 자연스러움.

컴퓨터그래픽으로 완성된 3D 캐릭터 고릴라 '링링'

국내 자체 기술로 Fur(털) 제작 프로그램 'Zelos'를 개발했다고 한다.

이 털을 만들어 내는게 얼마나 어려운지는 작업을 해본 사람만이 알겠지 ㅋㅋㅋㅋ



실제 고릴라고 해도 믿을 놀라운 표현력.

특히 '링링'이 누워있는 장면에서 고릴라의 털이 흰색도 있고 검정색도 있고 색이 다양하게 섞여 있는데,

링링이 80만개의 털로 둘러 쌓여 있어 부드러운 외관을 표현하기 위해 

직접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하니 정말 신기방기하다.


(제일 합성티가 났던 부분이 있다면... 

잠실주경기장 전광판위에 성충수랑 웨이웨이랑 함께 올라가있을때 모습.

포카칩이 굉장히 거슬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에서 3D 안경끼고 영화보는 내내 콧대를 누르고, 

제대로 안경관리를 안한듯 뿌옇게 보이는게 흠이었지만 영화 자체는 꽤나 볼만했다.

4D로 봤으면 레이팅이 야구공을 던지며 폭주할때 내가 맞는 줄 착각할 수 있겠구나 싶었다.

화면에 야구공 막 던지는데 내가 맞는 줄 알고 깜짝 놀랐음.ㅎㅎ





류현진 나오는 장면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75397&mid=20531


아, 그리고 영화 초반에 링링이랑 웨이웨이의 이야기를 말하는 나레이션이 김성주 아나운서임.







영화개봉전에 미스터고를 굉장히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마케팅을 꽤나 열심히 했던것 같다.


미스터피자 에그타 피자를 주문하면 링링이 인형준다는데 이참에 주문해야하나 ㅋㅋㅋ

미스터고라서 미스터피자랑...




처음에 망고식스 망식이 인형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두산베어스 옷입은 링링이 꽤 귀여웠다.

다만 아쉬운건 삼성라이온즈 팬으로 ㅋㅋㅋ 

삼성 유니폼이었으면 당장 샀을텐데 ...






그리고 김용화 감독님 진짜 착할것 같이 생기심, 꽃중년 ^_^*







영화 줄거리 소개는 접속무비월드 소개 영상으로 대신하겠음 :_)










태연이 부른 '미스터고' OST _ BYE


영화 엔딩속인줄 알았는데, 영화 중간에 연변에서 한국으로 떠날때 나오더라.
아 그 장면에서 '미나문방구' 나온 소영으로 아역이 등장하는데
왜 영화 출연 목록엔 제대로 안나오는지... 
내가 이름 기억해 주겠어. 김고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은교' 나왔던 김고은이 나옴...ㅠㅠ






아쉬운건 '국가대표' 대비 감동지수가 좀 떨어진다는거...

국가대표때는 시사회 한번, 감독판 한번. 두번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미스터고는 중국 소녀의 이야기라는 점이 초반에 별로 끌리지 않았고,

고릴라가 프로야구에서 야구를 한다는 정말 말도 안되는 이야기에 끌리지 않을 수 있다.


역시 스포츠는 사람끼리 했을때 재미있는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동물을 데리고 그러는건 사람 잘못이다라는 생각이 든다.

정말 두서없는 감상평 끝.




미스터 고 (2013)

Mr. Go 
8.1
감독
김용화
출연
링링, 성동일, 서교, 김강우, 김응수
정보
드라마, 코미디, 액션 | 한국 | 133 분 | 2013-07-17
글쓴이 평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