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제법 공포영화 다운 재미가 있었던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




웹툰작가 강지윤.

작가들의 고뇌가 느껴지는 흡연장면과 쾡한 눈빛... 





좀 과해보이는 캐릭터 설정이었지만,

그래도 엄기준이다 +_+)b




아니, 저렇게 순해보이던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수... 부인에 딸까지 있는 형사였다. 하핳





제일 무서운 장면. 덜덜...

저런데서 어떻게 일하누 ㅠ






영화의 줄거리는 접속무비월드 소개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SBS 접속무비월드 영화는 수다다 _ 더웹툰 - 예고살인





더 웹툰: 예고살인 (2013)

Killer Toon 
7.8
감독
김용균
출연
이시영, 엄기준, 현우, 문가영, 권해효
정보
공포, 스릴러 | 한국 | 104 분 | 2013-06-27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