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벌써 [헝거게임 - 모킹제이 : The Hunger Games: Mockingjay - Part 1 (2014)]. 확실히 전편 [헝거게임 - 캣칭파이어 : The Hunger Games Catching Fire (2013)]이 화려했던지라 모킹제이 파트1은 파트2를 위한 2시간짜리 예고편이라 불릴 정도로 심심한 면이 많다. 특히 파트1임을 포스터에 써놓지 않아서 사람들이 '속았다.'라고 표현할 정도로 욕을 많이 먹은 모양이다. 이미 헝거게임 전편을 봐온 관객들에겐 기대감을 높이는 흥미진진한 예고편임에도 불구하고, 늘어지는 감이 없지 않았다.





캣니스가 모킹제이가 되길 결심하고, 그 후 13구역 사람들이 따르기까지의 모습인데... 8구역 임시병동을 둘러볼때가 가장 가슴아팠던것 같다. 이번 모킹제이 편에서 모킹제이가 된 캣니스나 13구역의 대통령 코인, 8구역의 사령관도 여자로 나온다. 여자영웅의 이야기가 드물었던 탓에 헝거게임이 좀 더 다르게 보인다.






헝거게임 모킹제이, 김기리의 ‘헝거게임’ 시리즈 정주행 영상 공개




이건 여배우들 사진인데 마음에 들어서 가져왔다. 모킹제이 끝부분에 조한나가 나오던데 파트2에서는 활약을 볼 수 있을런지?





The Hunger Games: Mockingjay - Part 1 "The Hanging Tree" Scene [HD]


이 글보고 소름....!!



이렇게 영화와 소설에 푹 빠진 팬들의 후기를 보고 있노라면 영화가 한층 더 재미있어진다.




헝거게임 : 모킹제이 (2014)

The Hunger Games: Mockingjay - Part 1 
5.9
감독
프랜시스 로렌스
출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 줄리안 무어
정보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23 분 | 2014-11-20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