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맛집 / 포카라 맛집

갓파더피제리아

Godfather's Pizzeia


포카라에서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다. 할란촉에서 눈여겨 보았던 갓파더피자에 가기로 했다. 포카라 피자는 이미 두번을 가봤기때문에 갓파더 피자로 가보기로 했다. 버스를 타고 할란촉으로 올줄 알고, 이 식당에 가보기로했던거였는데... 바라히사원있는 쪽에서 내려주는 바람에 또 한참을 걸어 올라왔다.





항상 서양인 여행객들로 붐비는 포카라의 맛집중에 하나다.





S언니와 함께 마지막 만찬을 먹기로 하고, 한참을 메뉴판을 들여다보다가 골랐다. 까르보나라 (Alla Carbonara)로 낙점.





그리고 피자는 나의 강력한 추천에 의해 기본 마르게리타 피자에 야크치즈를 추가하기로 했다. 

S언니도 트래킹 도중에 야크치는 못드셔봤다고해서, 이제 포카라를 떠날테니까 야크치즈 꼭 먹어보자고해서 추가를 했다. 진심 갓파더피자를 갔다고하면 야크치즈는 꼭 추가해서 먹길 권하고 싶다.






주문하고 15분쯤 지나서 등장한 까르보나라와 야크치즈 마르게리따 피자.

까르보나라가 먼저나와서 먹고있었는데, 피자가 나와서 같이 사진찍어야한다고 찍은 사진이다.





생각한 비쥬얼과 달랐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면이라서 두꺼운데, 색이 초록색이다. 그래도 이게 까르보나라임을 증명하듯 크림소스와 베이컨이 곁들여지고 빵이 같이 나왔는데... 이 조합이 정말 훌륭한거다. 역시 서양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식당답게 음식 맛은 보장이 된것 같다. 맛있다....!


이 초록색 느낌을 어디서 느껴봤나 싶었는데, 캄보디아 여행할때 시엡립 레드피아노의 라따뚜이 파스타와 비슷했다. 






그리고 야크치즈 마르게리따피자. 이건 먹어본 자만이 알테지... 야크치즈의 구수함과 늘어지는 그 맛을...!!




탁월한 선택 나이스.






이번에도 역시 피자를 먹고있으니까 개 한마리가 와서 물끄러미 쳐다본다. 내가 피자를 먹을 상황만 되면 개님이 출동하는구먼.






갓파더피제리아 야크치즈피자+까르보나라페투치네+콜라2병 815루피 (2014.12.09기준)






네팔 여행기는 2015년 4월 25일 네팔을 강타한 진도 7.9지진 이전인 2014년 11월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여행기는 지진이 발생하기 전에 작성되어 예약글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글 전체를 수정할 수 없어서 제가 아름다운 네팔을 만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며, 지진으로 고통받는 네팔을 위해 포스팅마다 유니세프 네팔 어린이후원하기 배너를 넣습니다. 저 또한 네팔여행기가 업로드되는 기간내의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네팔을 위해 전달할 예정입니다. 제 글을 통해 네팔을 알게 되신 분들이 계시다면 위기에 처한 네팔을 위해 작은 희망을 전달해주세요. #Pray for Nepal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