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 호스펫여행

호스펫 정션역

Hospet Junction Railway





제법 오랜시간을 보냈던 함피와 이별할 순간이 되었다. 함피를 떠나는 방법은 호스펫 시내로 나와서 버스를 타고 이동하거나 기차를 타고 다시 떠나는 방법이 있다. 나의 인도 출국은 코치이기때문에 남쪽으로 더 내려가야했다. 인도양 방향으로 이동해야해서 시간상 첸나이와 폰디체리는 가볼 수 없었고, 마이솔에 들리기위해 벵갈루루로 방향을 결정했다. S.요정은 벵갈루루에 갔다가 인도 최남단인 깐야꾸마리에 갈 예정이었다. 그래서 같이 벵갈루루행 기차에 오르게 되었다.





오랜만에 다시온 호스펫 정션역!



S.요정과 내가 타고갈 기차는 Train No 16591 HAMPI EXPRESS였는데, 벵갈루루에 먼저도착하고 종착지가 마이솔인 기차다.









21시기차인데 15분정도 연착이 되었다. 





다양한 언어로 나오는 전광판. 이 꼬부랑 거리는 글씨는 특이한데 카르나타카주의 언어인가보다.






기차에 올라타서 자리에 앉아있는데, S요정이가 내 자리로 놀러왔다. 같이 쭈구려 앉아서 기차안에서 별 구경하다가 자리로 돌아갔다. 벵갈루루에서 헤어지고 인사를 나눌 수 있겠지. 굿밤이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